코카-콜라, 새해 시티 캠페인 TV 광고 공개
코카-콜라, 새해 시티 캠페인 TV 광고 공개
  • 한경희 기자
  • 승인 2021.01.1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올해는 모델 최우식과 함께 모두가 되찾길 바라는 도시 속에서 즐기는 짜릿한 일상을 담은 ‘코-크’ 시티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도시 속 골목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했던 즐거운 순간들을 통해 다시 우리 곁으로 찾아 올 짜릿한 즐거움을 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도시의 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골목’에 주목, 국내 도시를 배경으로 최우식이 친구들과 함께 각 도시의 골목에서 발견한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광고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타워를 담은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가 화면 아래로 사라지고, 제품 뒤에 숨겨져 있던 진짜 남산타워가 모습을 드러내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서울 을지로 골목, 광주 1913 송정역 시장, 양양 죽도 해변거리 등 도시 골목들의 다채로운 풍경을 다이내믹하게 비춘다. 최우식은 친구들과 함께 찐친 케미를 폭발시키며 도시 골목에서 발견한 소소하지만 짜릿한 즐거운 일상을 보낸다. 또한 안무가 겸 댄서 아이키가 광고 중간에 등장해 트렌디하고 에너지 넘치는 춤으로 흥을 더한다.

짜릿하게 코카-콜라를 마시는 최우식 모습에 이어 “올해는 도시마다, 다시 즐거움이 켜질 거에요.” 라는 내레이션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가까운 이들과 평범하게 누리던 행복한 일상에 대한 소망이 커지는 지금, 많은 이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일상이 다시 돌아올 거라는 설렘을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인 최우식과 함께 모두가 바라는 도시에서의 즐겁고 짜릿한 일상에 대한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코카-콜라는 새해 시티 캠페인을 통해 TV 광고, ‘코-크’ 시티 패키지 출시 뿐 아니라 소비자들과 보다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