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드아이' MV로 '30개국 트렌드+600만뷰' 달성! '폭발적 성장세'
드림캐쳐, '오드아이' MV로 '30개국 트렌드+600만뷰' 달성! '폭발적 성장세'
  • 박유나 기자
  • 승인 2021.01.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그룹 드림캐쳐의 새로운 이야기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타이틀곡 'Odd Eye' 뮤직비디오가 28일 오전 기준 681만뷰를 돌파했다. 이는 총 초회수 3000만뷰를 넘어선 전작 'BOCA'를 넘어서는 수치다.

특히 'Odd Eye' 뮤직비디오는 한국은 물론 미국과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멕시코, 브라질, 페루, 에콰도르 등 30여개 국가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리는 고무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드림캐쳐의 뮤직비디오를 향한 이같은 사랑은 드림캐쳐만의 특별한 스토리에서 찾을 수 있다는 분석이다. 드림캐쳐 특유의 메탈 록 사운드와 어우러진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드림캐쳐만의 세계관을 품은 압도적인 영상미를 한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드림캐쳐의 'Dystopia : Road to Utopia'는 28일 오전까지도 아이튠즈 월드와일드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지키고 있는 것. 또한 타이틀곡 'Odd Eye'는 발매 당시 지니뮤직 차트 6위로 진입했으며, 벅스에서는 수록곡들이 1위부터 5위까지를 모두 휩쓰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였다.

'Dystopia : Road to Utopia'는 유토피아를 꿈꾸는 드림캐쳐의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특히 앞서 그려온 'Dystopia' 세계관을 확장하면서, 드림캐쳐의 눈으로 바라본 'Utopia'의 비극적인 양면성을 그려냈다.

타이틀곡 'Odd Eye'를 비롯해 'Intro', '바람아(Wind Blows)', 'Poison Love', '4 Memory', '시간의 틈(New Days)' 등 다채로운 색깔을 품은 곡들이 'Dystopia : Road to Utopia'를 수놓고 있다.

'Odd Eye'는 강렬한 록 사운드와 힙합의 요소가 더해진 누 메탈(Nu Metal) 장르의 타이틀곡. 진정한 유토피아를 향해 다시 한번 전진하겠다는 깊고도 강한 의지와 함께, 새 미니앨범이 품고 있는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주식회사 에스에이치미디어그룹
  • (우)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48길 19 (청호빌딩) 3층 (논현동, 청호빌딩)
  • 대표전화 : 02-540-1057
  • 팩스 : 02-540-7350
  • 제호 : 컨슈머투데이
  • 등록번호 : 서울 아 01578
  • 등록일 : 2011-04-08
  • 발행일 : 2011-04-08
  • 발행인 : 이학송
  • 편집인 : 조정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성훈
  • 컨슈머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컨슈머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ess@mnc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