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뚱스 ‘쩔어’ 음원공개! ‘뚱스 스타일’ 열풍 심상치 않네!!
드디어 뚱스 ‘쩔어’ 음원공개! ‘뚱스 스타일’ 열풍 심상치 않네!!
  • 박규도 기자
  • 승인 2012.12.02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원공개에 ‘뚱스 VS 이승기 이하이’ 대결 다시 불붙나!

 
태어날 때부터 잘생겼다는 뚱스, 미남 기준도 바꿀 기세!  

길과 정형돈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뚱스의 신곡 '쩔어'가 26일 정오에 드디어 공개됐다. 

지난 22일 길이 자신의 SNS를 통해 제안했던 이승기, 이하이와의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쩔어’가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예사롭지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뚱스는 지난 24일 MBC예능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의 축하무대를 통해 2년 만에 강제 컴백한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 뚱스의 이름에서도 느껴지는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힙합 듀오임을 확실히 입증했다.  

외모 자존감을 강조하며 미남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 '쩔어'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Go칼로리'에 이어 길이 작곡하고 정형돈이 작사를 맡아 예능이면 예능,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게 없는 넘치는 끼를 충분히 보여줬다.

 특히, 무한도전에서 ‘쩔어’가 최초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가장 많은 궁금증을 자극했던 가사 역시 명불허전이었다. ‘태어날 때부터 뼛속까지 나 잘생겼어’라고 외치는 정형돈과 ‘니 얼굴 쩔어. 니 몸매 쩔어’를 외치는 길은 힙합 장동건과 예능 소지섭이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음악성과 웃음을 모두 잡고 진정한 ‘뚱스 스타일’ 열풍을 만들고 있다.  

여기에 길 특유의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음색과 정형돈의 속사포 같은 폭풍 랩, 지금까지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극과 극의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비주얼 등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뚱스가 다시 한번 가요계의 대이변을 연출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음원 뜨자마자 무한반복 중! 중독성 쩔어”, “이젠 뚱스가 대세”, “뚱스를 가요 프로그램으로!”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