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남자가 가고 싶었던 서로 다른 ‘신세계’ 화제의 티저 예고편 공개
세 남자가 가고 싶었던 서로 다른 ‘신세계’ 화제의 티저 예고편 공개
  • 최윤지 기자
  • 승인 2013.01.1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최민식-황정민을 향한 네티즌 반응 폭발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2013년 최고의 기대작 입증!

세 남자의 음모, 의리, 배신의 전말 예고하며 영화 팬들 관심 UP!

이정재-최민식-황정민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자배우들의 만남만으로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신세계가 한국영화 사상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한 화제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대한민국 최대 범죄조직 골드문에 잠입한 형사 그리고 그를 둘러 싼 경찰과 조직이라는 세 남자 사이의 음모, 의리, 배신의 범죄 드라마 <신세계>. 단 하루 공개 만에 18만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단번에 개봉예정 한국영화 중 예고편 조회 1위를 차지한 티저 예고편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각자 다른 개성과 연기력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남자 배우들의 조합은 물론, 세 배우들의 캐릭터 변신과 묵직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강렬한 모습에 폭발적인 기대감을 선보인 것. “2012년 한국영화의 전성시대를 끌었던 세 남자 최민식, 황정민, 이정재. 2013년 두 번은 없을 캐스팅이다.

이정재, 최민식, 황정민의 연기 대결과 함께 숨가쁜 스토리 전개를 암시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신세계>는 강렬한 캐릭터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화끈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한국 범죄 드라마의 신세계를 펼쳐 보일 작품으로 2013년 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