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활동 앞장” 패션 기업 세정 1천만원 후원금 전달
“나눔 활동 앞장” 패션 기업 세정 1천만원 후원금 전달
  • 이유리 기자
  • 승인 2011.08.0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천사구좌’ 참여… 이웃돕기 적극 동참

▲ ㈜세정 박순호 회장과 금정구청 원정희 구청장
패션전문기업 주식회사 세정(대표 박순호 회장, www.sejung.co.kr)이 금정구청에서 전개하는 행복천사구좌사업에 동참,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세정 본사에서 1천만원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사업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정구청의 행복천사구좌사업은 금정구 내 가정위탁아동, 독거노인, 장애자와 같은 저소득층 취약계층을 후원하는 결연사업이다. 소외된 이웃 2백여 가구에게 월 3만원에서 5만원씩 지원하고 있다.

기업에서 일반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월 1만원 이상 후원 가능하다. 현재 행복천사구좌는 금정구 주민 약 2백명이 1만원 1구좌 이상 참여하고 있으며 ㈜세정을 비롯해 삼지건설, ㈜대천상사, ㈜인텍비젼 등 지역 기업들도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식회사 세정 관계자는 지역 기업으로서 어려운 지역 구민들에게 꿈과 희망과 용기를 주고자 이번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많은 향토기업들이 참여하여 우리 이웃 모두가 한 가족이 되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세정에서 지원한 후원금 천만원은 8월부터 11월까지 일반인 후원금으로 부족한 금액에 충당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