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www.bossam.co.kr)을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풍성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년 동안 원앤원에서 운영하는 6개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슈퍼패스 쿠폰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하고, 참여방법은 세 가지다. 먼저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찌개, 모리샤브, 족발중심 등 원앤원 브랜드 매장에서 받은 응모카드의 행운번호를 공식 홈페이지 또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응모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원앤원 매장 또는 메뉴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응모해도 된다. 이때 1975~1980년대 원앤원과의 추억 사진을 응모하면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원앤원 브랜드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맞힌 후 응모해도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40명에게 6개 브랜드의 무료 및 할인 시식권이 담긴 슈퍼패스 쿠폰북을 제공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원앤원의 무료 시식 차량 원쌈카 출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달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이벤트 게시물에 ‘원앤원’, ‘슈퍼패스’, ‘40주년’ 키워드를 넣어 회사나 학교에 원쌈카가 출동해야 하는 사연을 올려주면 된다. 당첨된 3명의 사연자 회사 또는 학교로 원쌈카가 출동해 담백하고 야들야들한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